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D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간단히 알아볼게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더운 날 먹는 아이스크림보다 추운 날 먹는 게 더욱 맛있더라구요.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을 것 같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내 주변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의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인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간단히 알아볼게요' 시작할게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우선 네이버에서 베스킨라빈스를 검색해 주시기 바래요.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사실인데요.



베스킨라빈스가 아니라 배스킨라빈스였네요.

검색을 하셨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텐데요.


[ ▶ 국민부업! 모바일로 소문내고 현금 쌓자! ◀ ]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서

최상단의 스토어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메뉴가 스르륵 아래로 내려올 거에요.

우린 여기서 매장 찾기 버튼을 클릭하도록 할게요.



여기까지 어렵지 않게 따라오셨죠?!

매장 찾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서

좌측 상단에 도/시별, 구/군별로 선택을 해서

본인이 원하는 매장을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전 강남에 있는 베스킨라빈스의

매장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도록 할게요.

다른 분들은 본인이 검색하시려고 하는 곳의

매장을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도/시별 선택을 서울로 하고

구/군별 선택을 강남으로 하고 검색을 하면

강남구에 있는 베스킨라빈스 매장을

전체적으로 검색을 해주는데요.

강남에만 13개의 매장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네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지도에 콘 모양의 이모티콘을 넣어서

귀여움과 가독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줬네요.

홈페이지 관리하시는 분의 센스가 아주 좋네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지도에서 1번 콘을 클릭하면

강남중앙매장의 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운영시간을 간략하게 확인할 수 있네요.

모든 매장이 강남중앙매장처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영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니 오해를 안 하셨으면 하네요.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


하단의 more 버튼을 누르시면

강남중앙매장의 스페셜 메뉴와

매장 서비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강남 중앙점에서는 스페셜 메뉴로

아포가토, 아빙, 카페브리즈, 딜리셔스 콘테이너가 있고

매장서비스르 딜리버리와 해피포인트 적립을 진행하고 있네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처음 확인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겠죠?!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니 감기 주의하시면서

맛있는 아이스크림 드시기 바랄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선 더욱 유익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D


여러분들의 공감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