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휴무현대백화점 휴무 알고 쇼핑가자!


오늘은 현대백화점 휴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대백화점에 가시려는 분들은 이번 포스팅을 보시고

휴무일에 가셔서 낭패 보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래요.

그럼 이제부터 오늘 준비한 포스팅인 '현대백화점 휴무 알고 쇼핑가자!' 시작할게요. :)


현대백화점 휴무


현대백화점은 2002년 11월 1일 설립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남구 압구정동에 있는 현대백화점이 본점이라고 하네요.

이번 시간에는 압구정동에 있는 현대백화점을 기준으로 해서

현대백화점의 휴무일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현대백화점 휴무


우선 네이버에 접속을 하셔서 현대백화점을 검색해주세요.

검색 후 현대백화점 메인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시기 바래요.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백화점·아울렛, 행사안내, 카드·멤버십 등

상단에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우리는 백화점의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야 하니까

백화점·아울렛을 클릭하도록 할게요.


현대백화점 휴무


백화점·아울렛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 판교점,

부산점, 대구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등

우리나라에 있는 현대백화점 매장들이 다 나오는데요.

우리는 압구정본점의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현대백화점 휴무


압구정본점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오른쪽에 붉은색으로 네모박스된 부분을 보시면

압구정본점에 대한 영업시간과 대표번호 그리고 휴점일에 대해서

상세하게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깨알같이 오늘 날짜와 날씨도 표시가 되어있네요.


현대백화점 휴무


9월 현대백화점의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면

추석연휴 기간인 15, 16일만 휴무를 진행했던 걸로 나오네요.

달력에 휴무일과 연장영업이링 표시가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알아볼수가 있게 만들어 놨네요.


현대백화점 휴무


오늘은 현대백화점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쉽게 인터넷만 되면 백화점 휴무일을 알아볼 수 있으니

백화점에 가시기 전에 혹시라도 오늘 백화점이 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검색한 후 백화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D


여러분들의 공감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Recent posts